뉴스


2023 남가주 배재 동창회장 인사말

2023 남가주 배재 동창회장 인사말

2023 남가주 배재 동창회장 인사말

배재 화이팅!... 배재 화이팅!... 배재 화이팅!...
존경하고 친애하는 동문여러분!
이번에 2023년 제52대 배재 남가주 동창회장으로 추대된 97회 박경수 입니다.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COVID-19 사태에 암울했던 인고의3년이란 어려운 시기를 배재인의 저력으로 승리하시고 이렇게 다시 만나뵙게된 동문님들께 먼저 감사하고 수고 하셨다는 인사를 올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배재 남가주동창회를 되짚어보면 그동안 오로지 여러 동문님들의 남다른 관심과헌신의 노력으로 50년의 걸친 긴시간을 꾸준히 질적, 양적으로 성장 발전하였슴을 알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배재 남가주 동창회는 동문들의 헌신과 사랑으로 든든하게 발전할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지난 3년여의 걸친 시간동안 공식적으로 저희 동창회의 기능은 올스톱 하여 아쉬운 마음을 달랠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세상이 정상으로 돌아가는 분위기이기에 저희 동창회도 정상으로 활동할수 있다는 결론을 내게 되었습니다. 저는 동문회장으로서 중책을 맡게 되어 3년여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서 책임의 막중함을 톰감하고 있으며, 산적한 일들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동문회 발전을 염원하는 남가주 전체 동문들이 힘을 모아 주신다면 슬기롭게 해나가고 발전해 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새로 출발하는 제52대 배재 남가주 동창회는 동창회 발전과 본교와의 연계,그리고 미주 각지역의 동창회들과 연계하며2023년 사업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모든사업의 추인및 시작은 오는 2월 23일 목요일 오후6:30 용궁에서 [자문위원회]를 시작으로 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께서는 언제나 그러 하셨듯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앞에서 끌어 주시고 뒤에서 밀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남가주동창회 운영에 있어 좋은 의견과 방향 제시를 적극적으로 헤주실것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많은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많이 부족하지만 우리 배재 남자주 동창회와 모교 발전을 바라는 동문 여러분의 염원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의 기대만큼 멋지게 발전시켜, 모든 남가주 배재인이 자랑스러워하는 동창회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배재 남가주 동창회 회장 박경수

View On Facebook
 
Turn your Facebook Page into a website, instantly.

Try now for 14 days FREE

No credit card required, unsubscribe at any time. pageva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