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0월 배재 남가주 골프 토너먼트 결과 보고

10월 배재 남가주 골프 토너먼트 결과 보고

10월 배재 남가주 골프 토너먼트 결과 보고
화창한 10월의 마지막 일요일 배재 골프회 정기 토너먼트가 로얄 비스타 골프장에서 79회 선배님 부터 107회 후배님 , 또한 배재 여고 형수님들도 참석한 즐거운 라운딩을 하였습니다.
참석하여 함께 동문들과의 즐거운 하루를 보내것에 감사 한 하루 였습니다.
라운딩후에 는 용문루 중식당에서 푸짐한 음식과 상품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배재 사랑을 느낀 하루였습니다.
특별히 건강이 불편한 가운데에서도 선후배들을 보고자 참석하시어 골프회에 격려금도 전달해 주시고 가신 81회 김해성 선배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건강이 완쾌 되서 함께 라운딩할수 있기를 기원 드립니다.
일요일 토너먼트라 오랫만에 참석하신 79회 김형갑 선배님 . 85회 여중구 선배님 ,87회 이병덕 선배님 처음으로 배재 골프회에 조인하신 96회 김우성 선배님 감사 드립니다.
도네이션을 해주신 79회 김형갑,김용인,장락훈 ,81회 김해성 ,신윤진, 82회 김원모 ,이정희,91회 이현규,96회 정창완 선배님들 감사 드립니다.
2023년 배재 골프회를 위해 봉사하실 새회장에 96회 정창완 선배님이 섬겨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내년에도 변함없는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코로나 상황에서도 3년 동안 골프회장으로 섬겨주신 100회 김석호 선배님께서 감사 드립니다.
총동창회 회장이신 96회 장수현 회장께서 참석 하시어
12월 11일 로스 카요리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3년만에 개최하는 배재인의 밤 참석 당부 하셨고 이번에는 참가비가 없다고 하니 주변 동문들에게 많이 알려줄것을 당부 하였습니다.

참석 인원 :31명
장소 : 로얄비스타 골프장
장타상 87회 이병덕 동문
근접상 96회 장수현 동문
메달 리스트 : 89회 송기복 동문 (83타)
챔피온 : 85회 여중구 동문

참석하신 모든 선후배님들 건강하신 모습으로 12월 배재인의 밤에서 뵙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골프회 회장
100회 김석호 배상

View On Facebook
 
Turn your Facebook Page into a website, instantly.

Try now for 14 days FREE

No credit card required, unsubscribe at any time. pageva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