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배재 골프회 4월 정기 토너먼트.

배재 골프회 4월 정기 토너먼트.

배재 골프회 4월 정기 토너먼트.
4월28일 토요일 LA 북쪽에 위치한 Sand Canyon golf club에서 5월 24일 개최되는 5대 사립 골프대회 장소에서 연습 라운딩 및 4월 정기 모임임 가졌습니다.
골프장 위치가 먼 곳임에도 불구하고 20여명의 배재 동문들이 모여서 5월에 열리는 5대 사립대회 최다 우승 학교의 기록을 세우고자 연습 라운딩을 하였습니다.
다행이 화씨 72도로 라운딩하기에 최상의 날씨여서 즐거운 맘으로 라운딩을 하였습니다.
챔피온에는 현재 골프 회장으로 섬기는 이경호 92회 동문이 차지 했고 라운딩후에는 한인 타운에 위치한 샤부야에서 푸짐한 저녁 식사 교제를 하였고 참석하신 모든 동문들께는 골프회에서는 전체 선물을 드리고 라플 추첨을 통해서 셀프 전동 안마기를 선물 하였습니다.
무선 안마기를 당첨된 이경호 동문과 장수현 동문께서는 그날 참석한 최고 선배님이신 장락훈 79회 ,신윤진 81회 두분께 더 건강하셔서 골프회에 계속 참석하시 바라는 마음으로 두분 선배님께 선물을 전해 드렸습니다.
훈훈한 선후배의 섬김과 사랑의 자리였습니다.
5월24일 5대 사립 골프 대회에 참석 하실것을 약속하고 4월 정기 모임을 마쳤습니다.
감사 합니다.

골프회 총무 105회 유동석 올림.

View On Facebook
 
Turn your Facebook Page into a website, instantly.

Try now for 14 days FREE

No credit card required, unsubscribe at any time. pageva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