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배재고 고진영 교장 선생님께서 137기 후배들의 남가주 방문 환대에 대한 감사의 글을 보내 왔습니다.

배재고 고진영 교장 선생님께서 137기 후배들의 남가주 방문 환대에 대한 감사의 글을 보내 왔습니다.

남가주 배재 동문 여러분께.

고성민 회장님, 그리고 남가주 배재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배재고등학교 고진영 교장입니다.

올해도 남가주 동문님들의 지원하에 배재고 137기 후배들이 2019년 배재 국제교류단 프로그램을 잘 마치고 귀국하였습니다.

국제교류단을 실시하는 여러 가지 취지가 있지만, 그 중 학교에서 가장 중요하게 의미를 두고 있는 것은 동창회 선배님들과의 만남을 통해 진정한 배재인이 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올해도 L.A. 공항에서의 환영행사를 시작으로 선후배가 함께하는 피크닉 활동, LA 다저스 경기관람, 기념품과 간식 제공 등 선배님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은 것으로 보고 받았습니다. 이와 같은 선배님들의 후배 사랑에 대해 국제교류단에 참가한 교사 및 학생들이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또한 밴드 운영을 통해 학부모님들과도 국제교류단 활동 내용을 공유하였으며,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선배님들이 뜨거운 후배 사랑에 대해 우리 아들 배재 보내길 잘 했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해 오셨습니다.

137기 후배들이 선배님들의 배재 정신을 이어받아 '크고자 하거든 남을 섬기라'는 교훈을 실천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에서도 최선을 다해 가르치겠습니다.

남가주 배재 동문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학생, 학부모, 선생님들을 대신하여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19. 8. 15.
배재고등학교장 고진영 올림

 
Turn your Facebook Page into a website, instantly.

Try now for 14 days FREE

No credit card required, unsubscribe at any time. pageva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