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1 배재인의 밤 행사 취소 안내

2021 배재인의 밤 행사 취소 안내

안녕하십니까? 동문 여러분
가을이 깊어져 가는 가운데 오랜 코로나 상황으로 고생하는 동문이 없는지 새삼 걱정이 됩니다.
마스크를 쓰고 1년 넘게 지내오면서 마스크 없는 세상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이제야 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막혔던 관계가 마스크를 벗었었을 때의 상쾌함처럼 하루 빨리 상황이 나아지기를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 오라 금년도 배재인의 밤 행사를 부득이 하게도 안전을 최 우선으로 고려해 중지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기에 조심스럽게 오랜만에 만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하였으나 아직 코로나가 계속되어 조심해야 하는 상황이라 많은 분들이. 참석할 수 없다고 판단되었습니다.
미리 150명으로 예약하였던 골프장에서도 양해를 얻어 다시 내년 2022년 12월 11일(일요일)에 행사를 하도록 연기하였습니다.
내년에 더 좋은 행사로 준비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남가주 배재 총동창회장 장수현(96회)

더 보기

69회 동기모임
지난 7월 8일은 코로나로 정지되었던 사회생활의 규제가 있은 지 1년 6개월 만에 처음으로 개최된 69회 동기 모임이 있었습니다.
참석자는 강일묵, 김영준, 김윤성, 김양환, 곽창수, 서동성, 노삼풍, 양정희, 최영민 등이 부부 동반했으며 조인영동문이 축하차 참석 사진을 찍어 주었습니다.
우리 동기회는 54년 졸업 직후에 유학으로 도미한 동문을 시작으로 그 후에 이민으로 입국한 가정을 합해서 많게는 30명으로 모임을 가졌으나 이제는 세월의 흐름에 따라 10명으로 감소하였지만, 동기회 모임은 오랜 전통을 그대로 2달에 한 번 (홀수달) 2번째 목요일 모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월에 따라 육신이 노약해지고 있지만, 마음은 옛날처럼 왕성합니다.
회장 김윤성 총무 최영민

더 보기

7월 배재 골프회 토너먼트
일시 :7월10일 토요일 12시 30분
장소 : Navy golf course.
저녁식사 : 구이마을

더 보기

배재 선배님 후배님 안녕하세요?
거의 18개월여 동안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정신적 육체적 경제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 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으리아 생각 됩니다.
특히 우리의 구심점인 배재 이름으로 선후배간의 사랑의 교제를 잠시 내려 놓은것이 제일로 힘드셨을거라 생각 됩니다.
백신 접종율도 높아지고 경제 재개방으로 인해서 그동안 보고싶었던 배재 골프회 토너먼트를 시작 하려고 합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기대 하겠습니다.

@7월 배재 골프회 토너먼트 일정@
일시 :7월10일 토요일 12시 30분
장소 : Navy golf course.
회비 :$120
저녁식사 : 조선옥 오후 5:30
7880 Beach Blvd, Buena Park, CA 90620

죄송하지만 라운딩 비용과 음식비용 상승으로 인해 회비가 조금 상승 되었습니다 .
선배님들의 사랑의 협찬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많은 선후배님들의 참석이 예상(??) 되므로 담주 까지 참석 여부를 총무 105회 유동석 (310)720-5258 동문에게나 이메일로 참석 여부를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는 OB vs YB ,Orange vs LA
등 다체로운 경기 방식으로 즐거운 골프회 모임을 위해서 집행부는 더 노력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 시길 기원 드립니다.

골프회 회장 김석호 드림

더 보기

부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합니다.
77회 이철호동문이 6월7일 11시52분에 별세하셨기에 알려 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더 보기

75회 동기모임
윤석두 동문집에서 부부동반 동기모임을 가졌습니다

더 보기

Laguna woods 배재동문모임
5/16일 일요일에 Laguna woods 지역에 사시는 동문들이 모여 친목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 보기

부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합니다.
98회 유동준 동문의 어머니 되시는 고 김옥림 여사께서 5월 10일 한국에서 별세하셨기에 삼가 알려 드립니다

슬픔 가운데 유동준 동문과 유가족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위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례는 한국에서 있습니다
모든 장례 일정 가운데 하늘의 위로와 평안이 함께 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장례 일정
발인 :5월12일 수요일 아침 7:30
장소 : 평촌 한림대학병원
장지 : 광릉 추모공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더 보기

부고-
106회 홍윤조 동문의 아버지 되시는 고 홍위락 장로님이 2월 5일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소천하셨습니다.
장례는 뉴저지에서 하관예배로 진행될 예정이고 일정은 코로나상황이라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슬픔 가운데 홍윤조 동문과 유가족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위로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06회 홍윤조 동문 연락처
213-327-9535

더 보기
 
Turn your Facebook Page into a website, instantly.

Try now for 14 days FREE

No credit card required, unsubscribe at any time. pagevamp.com